고3처음으로 수학 1등급 받았어요

•••

2020년 9월부터 아침밥공부 수학과 함께했습니다. 다른 학원이 아닌 아침밥공부를 선택한 이유는 언제 어디서나 시간 제약 없이 공부를 하고 코치님들이 봐 주신다는 점 때문이룠습니다. 고등학교 수학을 혼자하기에는 너무 벅찼던 저에게 코치님들은 빛 같은 존재이십니다.(공부법, 문제풀이방법 등으로 인해)


8dec5d2bac6d9.png

ea314388f5988.png

a68b59174139f.png

17a5baee05347.png


아침밥공부 교재로 공부한 흔적



아침밥공부 수학에서는 개념이 정리된 교재를 주지 않습니다. 스스로 코치님들의 강의를 보고 필기를 해야 합니다. 이 점이 좋았습니다. 왜냐면 제가 손으로 직접 적으니깐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을 바로 알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. 질문이 생기면 다 답변해 주십니다.



8d792db8d06c1.png

칭찬도 해 주신답니다 ^_^


전 강하게 키워달라고 해서 아밥공에서 받은 칭찬이 손에 꼽히지만, 사전조사를 통해 학생의 성향을 파악하고 잘 맞춰주십니다. 이렇게 코치님들의 당근과 채찍으로 달린 결과•••


549aca895e038.png



[출처] 처음으로 수학 1등급 받았어요 (아침밥공부 - 나의 입시를 도와주는 최고의 동행) | 작성자 윤현지


1등급만 받는다는 그 교과우수상..!


고등학교 졸업 전에 수학에서 꼭 1등급 받고 싶었는데, 아침밥공부 덕분에 제 버킷리스트를 이뤘습니다. 코치님들, 조교님들 정말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 앗 미적은 2등급이예요..! 아침밥공부에서 열심히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을 드디어 믿게 됐습니다. 수학이란 과목이 원래 그런 거잖아요.. 시간이 짱 많이 걸리는..!! 근데 그런 어려운 과목의 개념을 똭 정리하고 문제 풀이한 것도 꼼꼼하게 봐 주셔서 약점을 하나씩 보완해 갈 수 있었어요. 그리고 그래프를 하나도 못 그리던 제가 사차함수 그래프도 과감하게 그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^_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