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2고2 아밥공 수강 2달만에 62 -> 89 됐습니다!!

우선 제 점수로 말하자면


9c94b86f0de7a.png

2차 때 뭔 일이 있었는지 62.1점이 됐었습니다 ㅠㅠㅠ 그래서 주변에 학원 어디 없을까.. 하면서 고민하던 도중 아침밥 공부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ㅎ 처음에는 부모님께서도 그리고 저도 온라인이라서 의심이 많이 갔지만 주변에 마땅한 학원이 없던 나머지 그냥 질렀습니다


근.데.


37966092f6106.png

질문하면 너무 자세히 잘 알려주시고 그래도 이해 안 되면 영상을 보여주시는데 이런 시스템 덕분에 개념 및 문제풀이를 온라인으로 듣는다는 한계점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😁


110a0d426addc.png

이런식으로 글로 된 문제풀이가 이해가 안 되면 풀이 영상을 보내주세요 ㅎㅎ


개념 아카데미에서도 현장이 아니라는 한계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개념 설명이 정말 이해가 잘 되기 때문에


13667867dbfd3.png


38241ca140f77.png

개념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었고 무엇보다 문제에 개념을 바로 적용하기가 쉬었어요!


참고로 과제는 매일 검사하고 질문도 그냥 생기면 막 질문하시면 돼요 ㅎㅎ


08ae0363cd6df.png

이 사진이 질문 내용 답변이고 과제도 비슷하게 피드백 해 주십니다!


그리고 틀린문제들은 오답노트를 쓰라고도 하시는데


fae3bfc25d34a.png

430bc9055c89e.png

솔직히 말해서 저는 오답노트를 거의 써본 적도 없고 필요성을 느끼지 못 했는데 코치님들께서 오답노트 쓰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알려주시고 이 덕분에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


특히 오답노트를 쓰다보면 수학이 정말 유형이 정해져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문제 풀이가 쉬워지는 것 같아요


그래서 받은 점수가 바로 이것!


8244540a3092e.png

484f07f5b0ca9.png

사실 한 문제는 아는 걸 잘못 푼거여서 원래는 90점대를 찍어야했지만.. ㅠ 그래도 실수도 실력이죠


저도 처음에는 온라인으로 하는게 학원만큼 할까??라는 의문도 좀 들고 했지만, 계속 코칭을 받고 2달정도 해 보니 오히려 학원보다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!! 저는 앞으로도 아침밥 공부를 할 생각이며 할지말지 고민하는 분들도 일단은 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(처음에는 잘 모르겠는데 하다보면 내가 성장하고 있구나를 느끼게 돼요 ㅎ)마지막으로 코치님들 나락으로 간 제 성적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